2014년 4월 14일 월요일

제27회 열린세미나 : 박목수의 열린견적서와 열린업체의 상생을 위한 간담회

--------------  제 27 회 열린 세미나   ---------------


박목수의 열린 견적서와 열린 업체의 상생을위한 간담회

1)  일시 : 2014 년 04 월 1 1 일 금요일 ~ 16:00 11시  
2)  장소 : 박목수의 열린 견적서 본부 전시장  

---- - 진 행 순 서 ---

1.  소비자 응대에 대한 설문 조사와 토론
1-1.  고객 응대 점검표

점심 식사

1-2. 설문 조사와 소비자의 소리 듣는 시간
1-3. 모니터링에 사용한 질문
   1-4. 모니터링

2.  /  오프라인에서 소비자와의 소통 방법
2-1. 박목수의 열린 견적서 카페 취지
2-2. 성공적인 인테리어 공사를위한 안내서
2-3. 계약 및하자 이행 보증 증권 발행 캠페인
2-4. 박목수의 열린 편지
2-5. 국가 통합 인증 마크 (KC)
2-6. 화재 보험 (아파트 누수 가능)
2-7. 현금 영수증 발급의 무제

3.  카페 활성화를 통한 소비자의 신뢰도 향상
3-1. 1 인 창조 기업 경영 레포트 사례 살펴보기
3-2. 양보와 협동을 통한 아름다움
3-3. 지역에서 마케팅하기 : 안상규 벌꿀
3-4. 성공 스토리 : 크린 토피아
3-5. 소비자 회원 불만
3-6. 경쟁 업체 모니터링 : 소비자 글
3-7. 카페 전용 아이디, 비번 만들기
3-8. 여행 스케치 : 재미있는 이야기
3-9. 카페 지식 활동
- 3 (10) 시공 후기.
3-11. 시공 갤러리
3-12. 열린 업체 회원 사진 변경
3-13. 상생을 기초한 광고 효과 : 지식의 답글 진행
3-14. 열린 업체 평가제 실시
3-15. 공사 표준 계약서 및 자료집
3-16. 도면 작업 안내

참가 업체 : (앞줄 왼쪽부터) 대구 1, 부산 1, 경기 24, 울산 5, 울산 5 사모님
(뒷줄) 대표님과  박목수의 열린 견적서 가족들 위치








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참고: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